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소한 정보] 유비소프트가 게임 '포 아너'를 무료 배포합니다
    즐기다/게임 2018. 6. 14. 15:16

    유비소프트가 'For honor(포 아너)' 스타터 에디션을 무료로 배포합니다.

    나무위키에 나온 소개에 따르면

    기사, 바이킹, 사무라이를 모티브로 한 세 진영의 캐릭터들을 플레이하는 중세풍 액션 게임으로, 방어와 공격을 중점으로 짜여진 특유의 3인칭 백뷰 전투가 특징이다. 그래픽이나 트레일러를 보면 다크 소울의 PVP를 연상하기 쉽지만, 실제 게임방식은 격투게임에 가깝다. 4 VS 4 전장 전투는 AOS와 거점 점령형 FPS를 합쳐놓은 듯한 느낌을 준다.

    이런 게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스타터 에디션은 영웅이 12명이 아니라 6명이라는 점만 스탠다드와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나머지 6명은 철(?)을 모아 해제해야 합니다.

    관련 영상을 보니 뭔가 '마운트 블레이드' 느낌도 나는군요! 재미날 것 같습니다.

    게다가 보통은 무료 게임을 배포하면서 한글까지 지원되는 경우는 많지 않은데요. 이 게임은 정식 한글판이 있습니다. 즉, 영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말이죠. ㅎㅎ

    s1.jpg

    6월18일 오후 8시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바쁘신 분은 그냥 가볍게 유비소프트에 로그인만 해도 됩니다. 다운로드는 나중에 받아도 되는 거죠.

    여기에 접속한 후 PC 등록을 누르면 유비소프트에 로그인하라고 나옵니다.

    s3.jpg

    로그인만 하면 바로 라이브러리에 추가됩니다.

    끄읕~! 간단하죠?ㅎㅎ 로그인만 하면 자동 등록이 되니까요. 우선 등록해두고 시간 날 때 한 번 플레이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