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쌔신 크리드4가 무료로 풀립니다
    소소한 정보 2017. 12. 10. 17:02

    이번엔 유비소프트의 연말 이벤트입니다.

    <어쌔신크리드4: 블랙 플래그>를 12~18일까지 무료로 배포합니다.
    정확한 시간은 12월 12일(PST 06:00) ~ 12월 18일(PST 02:00)까지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가 출시 10주년을 맞은 기념이라고 하네요.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아는 명작 중 하나인데요. 간략히 소개하면 이렇습니다.

    어쌔신크리드4는 유비소프트 몬트리올이 개발하고 유비소프트가 발행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2013년 11월 01일 플레이스테이션 3와 엑스박스 360, 플레이스테이션 4와 엑스박스 원, PC로 발매됐다.

    플레이어는 전작의 데스몬드 마일즈의 선조이자 하이담 켄웨이의 아버지인 에드워드 켄웨이(Edward Kenway)로 플레이하게 된다. 에드워드 켄웨이는 17세기 중반 대항해시대의 해적이다. 배가 난파되고, 섬에서 만난 변절한 암살자를 죽이고 그 옷을 빼앗아 입고, 자신이 암살단원인 것처럼 행세하여 성전 기사단에게 가서 이용당한다. 여러 곡절의 일을 겪으며, 성전 기사단과도 관계가 나빠지고, 암살단하고도 관계가 나빠진다.

    어쌔신크리드 4는 17세기 중반의 바다를 배경으로 어쌔신 크리드 3와 마찬가지로 오픈월드 방식을 채용하여 플레이어가 시스템상의 별다른 제지를 받지 않고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며 (그러나 일정 부분을 클리어하지 않으면 가지 못하는 곳도 있다), 게임에서 주어지는 임무는 대부분 전작과 마찬가지로 각종 지형지물과 군중등을 이용하여 최대한 들키지 않게 요인을 암살하는 것이다.
    3에서 호평을 받았던 해상전을 전격 채용하여, 기본적으로 항해를 하도록 되어있으며 배를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 재료를 구하는 과정에서 잠수를 하거나, 사냥을 하거나 하는 등, 여러가지의 미니게임이 추가되었다.

    (위키백과 참고)

    기존에 유비소프트 계정이 있으신 분은 간단하게 장바구니에 담으면 되고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 후 무료 다운이 가능합니다.

    유비소프트 게임 플랫폼인 유플레이를 통해 받으면 됩니다.

    2.png

    4.jpg

    참고로 현재는 <월드 인 컨플릭트: 컴플리트 에디션>이 무료 배포 중입니다.

    12월 4일 ~ 12월 11일(PST 02:00)까지니 해보고 싶은 분들은 서두르셔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