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소한 정보] 바로 출금 가능한 이오스 에어드롭 '캔디' #1블록체인 2018. 5. 14. 17:09
흔히 '이오스 캔디'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그 캔디 맞습니다.
새로운 건 아니고 이미 한 달 전쯤에 나온 정보입니다만, 제가 직접 받아보니 생각보다 쏠쏠하다고 생각했으나 착각이었습니다.; (그래도 이왕 쓴 거 정리해 올리도록 하죠.)
다른 것보다 당장 이더화할 수 있는 거래소가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더군요.
이번 글에서는 캔디 사이트 가입방법을 설명드리고 다음 글에선 캔디 사이트와 연동된 거래소 '빅원'에 대해 쓰겠습니다.
캔디 사이트입니다.
오른쪽 위를 보면 'Login' 버튼이 있습니다. 영어가 불편하신 분은 그 옆에 'English'를 눌러서 한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Login' 버튼을 누르면
폰 번호를 내놓아라이런 창이 뜨는데요. 가볍게 중국 국기를 누르면 여러 나라가 나오고 그중에 당연히 '한국'을 택합니다. 'South Korea'로 돼 있어서 S를 누르고 찾으면 찾기 편합니다. 그리고는 010을 포함한 번호를 기입하고 'Next'!그럼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Create and login'을 누르면 됩니다. 위에 번호는 아무거나 누른 겁니다.ㅋ
이어서 이메일과 캔디 ID까지 설정하고 이름을 넣으면 됩니다. 이 과정은 스킵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까지 따라오셨으면 가입은 끄읕~!
그럼 이제부터 캔디 모으는 법을 설명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메인 메뉴 중에 'Task'를 선택하면 캔디를 받을 수 있는 여러 방법이 나옵니다. 아래와 같이요.
왼쪽이 참여 가능한 과제들이고 오른쪽은 참여 방법을 설명하는 창입니다. (그나저나 아무 번호로 가입을 했는데 그게 돼 버렸네요;)
제일 쉬운 건 맨 위에 출석체크와 그 아래 '럭키박스(?)'입니다.
출첵은 말 그대로 하루에 한 번 로그인해서 체크인을 해주면 되고요. 럭키박스는 4시간에 한 번씩 열 수 있습니다.
그 아래로도 여러 다양한 참여방식들이 있습니다. 그건 천천히 하나씩 해보시면 좋을 거예요. 주로 텔레그램 채널에 들어가는 게 많습니다.
자, 이제 제가 왜 이걸 추천하는지 제 지갑을 보여드리죠.
따로 한 거 없고 하루에 한 번 로그인하고 시키는 과제(Task); 잘 수행했습니다. 그랬더니 5000개 정도 모였습니다.
엄청나죠? 무려 한화 1850원쯤 됩니다. 현재 시세로 개당 0.37원이거든요.; 무료로 뿌리는 거니까 당연한 거긴 하죠.ㅎㅎ
실망하셨나요? 아직 실망하긴 이릅니다. 왜냐고요? 개당 100원까지 오르길 제가 기도할 거니까요.(당당)
가 아니라... 사실은 제가 잘못 봤습니다. ㅠㅠ 0.37이 아니라 그냥 37원으로 잘못 봤네요. 그래서 엄청 '개꿀'!이라고 생각했는데 글 쓰면서 다시 보니 역시나 아니었습니다. ㅠㅠ
이더-캔디 차트입니다.
쳇... 그래도 상장 당시에는 개당 3원은 갔던 녀석이니까요. 혹시 또 모르죠. 치킨 한 마리는 사먹게 해줄는지요.
암튼! 제 눈이 혼자 행복회로를 잘못 돌린 탓에 오늘 포스팅은 망..했습니다. ㅠㅠ
그래도 혹시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로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레퍼럴입니다.
'블록체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소한 정보] '웨이브' 호들러(Hodler)를 위한 에어드롭! (0) 2018.05.16 [코인일지] 애픽스(XAP) 토큰이 분배됐습니다 (0) 2018.05.16 [코인일지] 물타기를 시전하려 하였으나 (0) 2018.05.13 [코인일지] 하락장 때마다 곱씹는 '현금 보유'의 중요성 (0) 2018.05.11 [코인일지] 질리카(ZIL), 업비트-빗썸 상장 그리고 나는야 에어드롭의 노예 (0) 2018.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