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즐소 #2] 무료 클라우드 마이닝 사이트 '에오봇'
    소소한 정보/내즐소 2018. 3. 6. 18:51

    55.jpg

    충성스러운 구글 이용자(노예)가 된 이후로 제가 가장 자주, 또 오래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은 크롬입니다.

    다른 컴퓨터를 사용하더라도 구글 계정만 연동시키면 바로 제 컴퓨터처럼 쓸 수 있기에 그 간편함(늪)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크롬을 오래 사용하다 보니 어느새 등록한 즐겨찾기만 수백 개가 넘습니다. ^^; 그런데 또 재밌는 건 막상 제가 방문하는 사이트는 정해져 있더군요. 늘 가던 데만 갑니다.ㅋ

    그래서 생각했습니다. '수많은 즐겨찾기 중에 내가 실제로 이용하는 사이트를 엄선해 소개해보는 건 어떨까'라는 생각이요.

    앞으로 제가 실제로 즐겨찾기 해놓고 자주, 유익하게 사용하는 사이트들을 하나하나 소개해볼까 합니다.

    '내즐소'는 '내 즐겨찾기를 소개합니다'의 줄임말입니다.

    [내즐소 #1] 무료 에어드롭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에어드롭얼러트'


    오늘 소개할 사이트는 무료 클라우드 마이닝 사이트인 '에오봇'입니다.

    https://www.eobot.com/

    전 사실 클라우드 마이닝 사이트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스캠에 당했어요. ㅠㅠ)

    지난글 - [클라우드 마이닝] 결국 생존율 제로ㅠㅠ

    당시 발견했던 여러 마이닝 사이트 중에 에오봇은 여전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유료 투자를 하진 않았고! 매일 받는 무료 'faucet'만을 활용합니다. faucet은 수도꼭지라는 뜻인데요. 정말 물 한 방울만큼 소량의 무료 코인 또는 해시파워를 줍니다. 그것도 24시간에 한 번씩만요. 아니꼬우면 돈 내고 사라는 거죠.ㅋ

    접속하면 위와 같은 멋없는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멋이 중요한 게 아니라 무료가 중요한 거니까. 일단 빨간 상자로 표시된 'Sign Up'을 누릅니다.

    a2.jpg

    이름과 성, 이메일 그리고 비번까지 넣으면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한 지 오래돼 정확히 기억은 안 납니다만, 이메일 인증까지 마쳐야 최종 가입이 될 겁니다. 그리고 로그인 할 때마다 이메일 인증(지옥)을 해야 합니다.

    자, 그럼 이제 무료 포셋을 받아봅시다.

    a3.jpg

    로그인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우리가 필요한 건 무료 코인이니까 빨간 상자로 표시한 faucet을 클릭합니다.

    참! 그 전에 왼쪽 위에 있는 'Mining'을 GHS 4.0으로 설정해두셔야 합니다.

    마이닝 메뉴는 말 그대로 채굴할 코인을 고르는 곳입니다. 메뉴를 선택하면 여러 코인이 나오는데요. 일단은 무료 해시파워를 얻는 게 중요하기 때문에 GHS 4.0으로 설정해두는 게 먼지만큼 유리할 겁니다.

    어쨌든 포셋을 클릭하면 또 한 차례의 시험이 다가옵니다.

    a4.jpg

    여러분의 영타 실력을 시험합니다. ㄷㄷ

    보이는 대로 빨간 상자 안에 치면 됩니다. 띄어쓰기도 해야 한다는...(역시 공짜가 공짜가 아니었어)

    a5.jpg

    영타 시험을 무사히 통과하면 맨 아래 얼마큼 무료 코인 혹은 해시를 얻었는지 나옵니다.

    확인했으면 다시 위 메뉴 중 'Account'를 눌러서 메인 화면으로 돌아옵니다.

    그리고 다시 'Mining' 메뉴를 클릭하고 원하는 코인을 채굴하면 됩니다.


    사실 무료 해시로 채굴하는 건 정말정말 먼지처럼 미약하다 보니 별 의미가 없을 수 있는데요. 그래도 전 가끔 생각날 때 한 번씩 들어가고 있습니다.ㅎㅎ

    어쨌든 오래 유지되고 있는 사이트이니 상황을 봐서 다시 속는 셈 치고 해시를 조금 살지 말지도 한 번 고민해보려 합니다. ^^;

    그 전까지는 무료 포셋을 잘 챙겨둬야겠죠.

    추천인 광고



    Referral Link (Social Profile): https://www.eobot.com/user/1367782
    Referral Link (Email): https://www.eobot.com/new.aspx?refer=asiel86@naver.com
    Referral Link (User ID): https://www.eobot.com/new.aspx?referid=1367782

    뭐가 다른 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무거나 타고 들어가서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의 나를 기록합니다.png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