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치 기반 인스타? '엔라이트'를 알아보자
    새로나온 2018. 3. 4. 15:27

    새로운 블록체인 기반 SNS 소식을 전합니다.

    enlte(엔라이트)입니다.
    https://web.enlte.com/

    현재 프리 ICO가 진행 중인데요. 재밌는 점은 이미 어플이 공개돼 있다는 점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veloper?id=Enlte

    그리고 이 부분 때문에 오히려 의심스럽긴 합니다만, 초기 유저들에게 굉장히 많은 코인을 뿌리고 있습니다. 가볍게 사진 하나 올리고 슈퍼라이크(스팀잇으로 치면 업보팅)를 받으면 손쉽게 수십만원(?)을 벌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가격은 엔라이트 측에서 추정하는 가치기에 나중에 어떻게 될지는 알 수 없는 일입니다.

    현재 프리 ICO 기준으로는

    1 Eth = 62,500 Enlte coins at $0.016 per coin


    1 엔라이트 당 16원이라 보면 되겠네요.

    그리고 ICO 회차 진행될수록 가격이 오를 예정입니다.

    b.png

    현재 제가 가진 코인 수가 6000개 정도 되는데요. 어플이 제공하는 추정가치는 900불이 넘네요. ㄷㄷ

    그래서 이게 말이 되는 건지 의심스럽습니다만, 초기 사용자에게 혜택을 베푸는 것으로 이해하고 정말 이 가격이 유지된다면 대박인 셈이죠.


    실제로 사용하기엔 사실 굉장히 불편합니다. 초기에는 한 번 로그아웃하면 로그인도 다시 잘 안 되고 렉도 수시로 걸리고 검색도 잘 안 되고 말이죠.

    물론 블록체인을 개별 사용자의 폰으로 유지하는 시스템으로 보이기에 사용자가 늘면 자연히 해결될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아래는 광고


    저도 아직 자세히 살펴보진 못했는데요. 우선 가입만 해도 1000 엔라이트 코인을 주니까요. 우선 가입해두고 지켜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합니다.

    추천인 코드는 아래 이메일로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anjjakism@gmail.com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1000코인 안 넣으면 500코인을 받게 됩니다. 추천받은 저도 500코인을 받게 되고요.

    추천인 코드를 넣으신 분들은 나중에 전송이 가능해지면 '반띵' 정신을 발휘하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