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소한 정보] 달라진 큐바오 그리고 '스페이스 에어드롭' 입금 확인
    블록체인 2018. 3. 21. 20:27

    55.jpg

    지난 2월 큐텀 파운데이션이 로켓을 쐈던 일 기억하시나요?

    블록체인 노드를 우주에 쏜다는 놀라운 (그런데도 큐텀 가격은 하락세여서 더 놀랐던) 일이었죠.

    그리고 같은 달에 '큐바오'를 설치한 유저들 대상의 '스페이스 에어드롭'도 있었습니다.
    (큐바오는 큐텀을 비롯한 큐텀 계열 토큰을 담을 수 있는 지갑입니다. 홈페이지엔 큐텀의 '카카오톡'이 목표라고 적혀 있네요.)

    무작위 숫자를 입력하면 당첨되는 로또 같은 거였는데요. 참여한 사람 대부분이 당첨되는 혜자 로또였습니다.

    그 당첨금을 확인하기 위해 저는 가끔 큐바오 앱을 확인하곤 했는데요. 오늘 확인해 보니 큐바오 앱이 조금 바뀌었더라고요. 에어드롭 당첨금도 'Qbag'이라는 일종의 이벤트 지갑에 잘 들어와 있고요.

    photo6165667871624112139.jpg

    아직 전송은 안됩니다만, 7000원 정도 에어드롭으로 받았네요.

    그리고 큐바오 앱이 개편된 점도 눈에 띕니다. 탐색 탭에 이벤트와 게임이 달라졌습니다.

    먼저 이벤트 메뉴에 '일일 퀴즈', '설문', '신규 가입자 이벤트' 등이 추가됐네요.

    photo6165667871624112136.jpg

    퀴즈를 맞추고 설문조사에 응하면 큐바오 에너지(QBE)를 지급합니다. 3월1일 이후 신규 가입자에게도 QBE를 주고요.

    그리고 이 QBE를 이용해서 큐바오 내 여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맨 아래 큐바오 측 공식 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hoto6165667871624112134.jpg

    이렇게 큐바오 앱에서 진행하는 토토 게임에 QBE를 걸 수도 있습니다.


    기존 어플에 비해 아직 어색(?)하거나 미흡한 부분이 많은 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조금씩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어설프게 한글도 지원하고 말이죠.

    아래는 추천인 광고입니다.


    photo6165667871624112133.jpg

    아래 링크로 큐바오 앱을 설치하고 가입하면 QBE를 지급해줍니다. 물론 저도 받고요.

    https://qbao.fund/qbao/Activities/recveInvit.html?shareCode=BMJ28F

    아래는 큐바오 공식 이벤트 설명입니다. 오글거리지만 번역은 나쁘지 않습니다. ㅎㅎ;


    Qbao에서 새로운 친구 초대 이벤트를 출시하였습니다.

    서둘러 참여하셔서 상한선Max값진 QBE를 받아 가세요!

    네! 맞습니다! 이를 통해서 수수료를 충전하고, 퀴즈를 풀고, 펫을 키우고, 각종 코인들을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그리고 둘이 놀다 하나가 죽어도 모를 만큼 재미있는 초대 코드 미니게임 또한 마련되어 있습니다.

    Qbao고~고~고급 회원으로 진급하신 사용자분들께는 각종 혜택과 특권을 드립니다!

    이렇게 무수히 많은 각종 서비스와 혜택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망설여지신다고요?

    서둘러 초대 코드를 공유하여 Qbao에 가입하세요!
    유익하고 값진 이벤트가 당신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신규 가입자는 Qbao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방식을 통해 Qbao App을 다운 및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큐텀이 꽤 오랜 시간 낮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데요. 큐텀에서도 크립토키티 같은 킬링 디앱이 하나 나온다면, 유저들이 실생활에서 블록체인이 어렵지 않고 유용하다는 걸 조금씩 알게 되면, 그 가치는 서서히 오르리라 봅니다.

    결국 결론은 늘 '존버'네요. ^^;

    오늘의 나를 기록합니다.png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