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인일지] 애픽스(XAP) 토큰이 분배됐습니다
    블록체인 2018. 5. 16. 16:58

    애픽스(XAP) 토큰이 이더리움 지갑으로 분배됐습니다. ICO가 끝나고 20일 정도 지난 듯하네요.

    이번에 들어온 토큰은 ICO 참여로 받은 토큰에 레퍼럴 토큰이 포함된 수량입니다. 바운티 수량은 아직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애픽스 단톡방을 보니 애픽스 홈페이지 '밸런스' 탭에 나온 수량과 미세하게 다르다는 분들도 계신 것 같네요. 저 역시 조금 다릅니다.

    t2.jpg

    애픽스 홈페이지에는 4296.164개로 나오는데 이더스캔에는 4297.264개로 나오네요?? 1.1개가 더 들어왔습니다. 다른 분들은 수수료 명목으로 한두 개 덜 들어왔다는 것 같던데 저는 왜인지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ICO 참여 토큰은 무사히 잘 분배된 셈이고요. 이제 다음으로 바운티 물량이 얼마나 들어올지 궁금하네요. 나름 열심히 바운티 스테이크를 쌓았거든요. ^^

    t1.jpg

    애픽스 토큰이 이더 지갑에 들어오긴 했지만, 아직 전송은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올해 2분기 내 '소프트 런치'에 들어갈 예정이고 3분기에 '풀 롤아웃'이 계획돼 있으니 늦어도 3분기 안에는 토큰 전송이 가능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t3.jpg

    물론 위의 계획은 SMT가 차질없이 진행될 때의 이야기긴 합니다. ^^; SMT가 늦어지면 정식 출시는 그만큼 늦어질 수밖에 없을 겁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 늦어지더라도 제대로 나오는 게 중요하다고 보긴 합니다만.

    SMT 개발 상황과 더불어 중요한 건 아무래도 애픽스 앱이겠죠. 요즘 들어 블록체인 기술보다 유저 친화적인 인터페이스가 더 중요한 것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결국 선택은 소비자의 몫이니까요. 그리고 그 점은 애픽스팀도 충분히 인지하고 있으리라 봅니다. 애초에 기술 개발은 관여하지 않기도 하고요.

    다음은 레퍼럴 보상 나눔 안내입니다.


    약속드린 대로 제가 받은 토큰(XAP)의 반을 돌려드릴 계획인데요.

    문제는 현재 밸런스 창에 뜨는 내역만으로는 누가 ICO에 참여해서 받게 된 토큰인지 명확히 나오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제 추천링크로 ICO에 참여하신 분들 중에 1000 XAP 이상을 구매하신 분들에겐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토큰을 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 메일(asiel86@naver.com)로 다음의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애픽스 가입 이메일
    -애픽스 ICO 밸런스창 캡처 파일(애픽스 토큰 수량이 나오면 됩니다.)
    -XAP를 받을 ERC20 지갑 주소

    조금 귀찮으시겠지만, 확인을 해야 해서 어쩔 수 없네요. ㅠㅠ
    이 내용은 토큰 전송이 가능해지는 시점에 다시 한번 올리겠습니다.


    조금 귀찮으시겠지만, 확인을 해야 해서 어쩔 수 없네요. ㅠㅠ
    이 내용은 토큰 전송이 가능해지는 시점에 다시 한번 올리겠습니다.


    현재 제게 레퍼럴 관련 자료를 주신 분은 2명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