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소한 정보] 6월 한 달간 이더리움 에어드롭하는 '비트소닉'
    블록체인 2018. 6. 3. 13:46

    거래소 이벤트 정보입니다.

    '비트소닉(https://bitsonic.co.kr/)'이라는 국내 거래소인데요. 6월 한 달간 거래소 코인인 비트소닉코인(BSC)을 보유하고 있으면 보유량에 비례해 이더리움을 매일매일 에어드랍합니다.

    기본적으로는 거래소 코인을 사야 이더리움(ETH)도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는 건데요.

    제가 추천해 드리는 이유는 현재 이벤트 중이라 매일 로그인만 해도 3BSC를 지급하기 때문입니다.

    거래소 코인과 이더리움을 동시에 에어드롭 받을 수 있는 거죠. 물론 양이 많진 않습니다. ^^;

    그래도 매일 100 이더씩 총 3000 이더를 뿌린다고 하니까요. 관심 있으신 분은 한 번 확인해봐도 좋을 듯합니다.

    01.png

    비트소닉코인은 현재 프라이빗세일 중입니다.


    거래소 정보를 조금 더 드리자면, 비트소닉은 거래소 코인인 BSC를 보유만 하고 있어도 거래 수수료의 일부를 코인 보유자에게 분배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공식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거래 수수료의 40%는 추천인 배당, 50%는 BSC 보유 배당으로 총 90%를 다시 나눠드리는 비트소닉 만의 거래소 아이덴티티를 잘 활용하시면 내 지갑에 코인 자산을 축적할 수 있습니다.

    04.png

    또 하나 특이한 점은 '간편구매' 시스템입니다. 매수, 매도 주문을 사용자가 따로 걸지 않고 현재 시세에 따라 즉각 주문이 이루어집니다. 기존 거래소의 '시가' 주문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트레이딩을 위한 거래소라기보다는 단순 코인 보유와 장기투자를 위한 목적이 잘 어울리는 형태입니다.

    이런 건 토큰뱅크와 비슷하다고 볼 수도 있겠네요.

    이미 어플도 나와 있고요. 특히, 어플의 경우엔 바이낸스와 연동이 된다고 하는데, 정확히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습니다.

    03.png

    솔직히 요새 거래소가 너무 많아서 비트소닉이 살아남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렇지만, 컨셉은 나름 확실해 보이고요. 간편구매와 거래소 코인 보유자에게 큰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에어드랍은 챙기고 봐야 하는 거니까요. ^^;

    아래는 서로 좋은 추천인 광고입니다~


    혹시 비트소닉 거래소에 새로 가입하실 분은 아래 추천인 코드를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규 가입자와 추천을 받은 사용자 모두 각각 10 BSC를 받는다고 하니까요. 둘 모두에게 이득인 추천 제도입니다. ^^

    방법1. 추천인 코드를 회원가입시 입력
    추천인 코드 WD98UG

    방법2. 추천인 코드가 포함된 가입링크로 회원가입 (추천코드 자동 입력)
    가입링크 https://bitsonic.co.kr/invite?rcode=WD98UG

    새로 가입하신 분은 기본적으로 10 BSC를 받고요. 보안 인증 단계별로 총 30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추천 보상으로 10개 더해서 총 50개를 받을 수 있겠네요.

    참고로 추천 보상을 받으려면 최소 실명인증은 해야 합니다.

    그럼~ 에어드롭 챙기러들 떠나시죠!ㅋ
    오늘의 나를 기록합니다.png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