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소한 정보] 무료 해시 제공하는 거래소 '마인빗' 에어드랍
    블록체인 2018. 9. 3. 16:00

    암호화폐 시장은 하락세를 면치 못하고 있지만, 새로운 거래소는 꾸준히 열립니다. 솔직히 너무 많아서 관리가 안 될 정도입니다.

    저도 이젠 신규 거래소를 추천하는 게 조금 조심스러운 면이 있습니다. 거래소가 너무 많다는 건 그중에 다수가 망할 가능성도 높다는 이야기니까요. 그렇지만 또 동시에 그중에 어느 거래소가 대박을 터뜨릴지도 알 수 없는 노릇이긴 합니다. ^^;

    당연한 소리입니다만, 검증되지 않은 신규 거래소에 거액을 입금하는 건 늘 신중하게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동시에 돈을 투자하지 않고 시간을 투자해 얻을 수 있는 에어드랍은 꾸준히 챙기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규 거래소 '마인빗'의 에어드롭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다른 에어드랍과 달리 살짝 특별한 점이 있더라고요~

    마인빗(https://minebit.com/)은 두 종류의 에어드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다른 거래소처럼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받는 에어드롭입니다. 통상적인 방법이죠.

    s2.jpg

    회원가입을 하고 실명인증까지 마치면 30 MBT(마인빗 토큰)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더리움이나 비트를 입금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11월21일까지로 이벤트 기간은 긴데요. 수량은 한정돼 있습니다. 총 1000만 MBT가 소진되면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s3.jpg

    친구초대도 전형적인 에어드롭 방식이죠.

    1명당 10개를 주는데 친구초대 숫자가 많아지면 인센티브가 추가로 제공되는 모양입니다. 불가능하겠지만 50명을 초청하면 총 750개를 줍니다. ㅋ

    그런데 문제는 단순 친구초대로 인정되는 게 아니라 초청받아 신규 가입한 사람이 0.1 이더 이상을 입금해야 한다는 거네요.; 이러면 거의 안될 것 같은데 말이죠.

    어쨌든 이왕 가입하실 거라면 제 추천 링크(https://minebit.com/Login/register.html?code=PDRTLI)로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4.jpg

    두 번째 에어드롭입니다. '마인월드'라는 마이닝 앱을 통한 방식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것보다 이게 좀 흥미롭습니다.

    기본 개념은 무료 해시를 제공해주고 이에 따라 MBT를 뿌려준다는 건데요.(실제로 스마트폰 자원을 사용하진 않습니다.)

    이 점은 채굴 경험을 제공하는 '일렉트로늄'과 유사하지만, 다른 점이 있습니다.

    일렉트로늄은 앱이 깔린 스마트폰의 성능을 앱이 자체적으로 판단해 거의 고정된 해시로 채굴이 진행됩니다. 그런데 마인월드는 해시를 조금씩 올릴 수가 있습니다.

    s5.jpg

    하루에 1번 로그인하면 1 해시가 올라가고 친구초청을 하면 최대 20명까지 명당 10 해시가 올라갑니다. 그리고 최초 1번에 한해 이더리움 주소를 입력하면 10 해시를 제공합니다.

    가끔 생각날 때 앱을 켜면 아래 이미지처럼 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s8.jpg

    저는 앱을 설치한 지 일주일 정도 지난 것 같은데요. 현재까지 모인 토큰이 192개쯤 됩니다. 한화로 9600원이라고 나옵니다. 물론 거래소에서 임의로 정한 가격이겠지만 토큰 1개당 50원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행복회로를 돌려보자면 (코인제스트의 코즈 토큰처럼 말이죠) 한 100배 튀는 건 일도 아닙(응!?)니다.

    s7.jpg

    지금까지 마인빗이 진행 중인 에어드롭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리고 결론은 다 아시겠지만, 제 추천인 링크(https://mwapi.minebit.com/public/registered.html?lang=ko_kr&ya=Hn3874&skip=down)로 어서어서 가입하시라는 겁니다. ㅋ

    참고로 마인빗은 거래소 수수료의 80%를 MBT 보유자에게 배분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거래소가 망하지만 않는다면 장기적인 보유 가치는 충분히 있다는 뜻입니다.

    자, 그럼~ 어서 가입들 하시고 다 같이 마인빗 대박 나도록 기도합시다. ㅎ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