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eanfi(민파이낸스) 에어드랍 참여하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1. 12. 3. 11:26

    발 빠른 분들은 벌써 참전 중이시더군요.

    Meanfi(민파이낸스)는 솔라나 기반으로 새롭게 런칭한 프로젝트입니다.

    간단하게는 솔라나 체인의 디파이들을 하나로 묶는 디파이계의 은행을 목표로 하고 있고요.

    최적의 교환비를 찾아주는 '스왑 어그리게이터', '자동 정기 매수/매도 주문', '정기 송금', 'pay roll(월급 명세서) 발행' 등의 서비스를 구축 중입니다.

    현재 실제로 사용이 가능하고요. 중요한 거는 초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에어드랍을 준다는 거겠죠!

    솔라나 지갑을 연결하고 100$ 이상 가치의 거래를 한 번 하면 일단 에어드랍 대상이 된다고 합니다.

    전체 거래 수수료 중에서 내가 지불한 수수료 지분만큼 토큰이 에어드랍되는 건데요.

    스왑 슬리피지가 있어서 너무 많이 하긴 부담스럽습니다만, 하루에 4~5번 정도 해두면 나중에 좋은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ㅎㅎ

    디코방에서 나오는 정보로는 스테이블 페어 슬리피지가 세서 오히려 SOL / USDC 페어가 제일 괜찮다고 하네요.

    위 링크로 들어와서 100$ 이상 스왑하면 제게 25$ MEAN 토큰이 주어지는데요.

    제 레퍼럴 코드로 들어와서 100$ 이상 스왑 한 번 하시고, 트랜잭션 인증해주신 분께는 나중에 제가 받은 토큰의 반을 돌려드리도록 할게요.

    인증은 제 트위터 계정(@asiel86)으로 DM 남겨주시면 됩니다.
    댓글은 늦게 보는 경우가 많아서요. 일단 DM 남겨주시면 나중에 토큰 받고 제가 연락드릴게요!

    솔라나 지갑만 있으면 쉽게 참여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요.

    이걸 꼭 해둬야 하는 이유가 또 있습니다.

    일단 토큰 수량이 2억1천만개밖에 안 됩니다.

    그리고 전체 토큰의 70%가 커뮤니티에게 돌아갑니다.

    토큰 세일 수량이 10%밖에 안 되기 때문에 커뮤니티에서 하입만 잘 형성되면 가격 방어도 수월할 것 같네요.

    스왑 에어드랍 말고도 민파이 디코방에서 활동하면 주어지는 에어드랍도 있다고 하니까요.

    관심 있으신 분은 디코방에서 정보 얻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한국방도 있습니다. ^^

    • 참고 링크

    -로드맵
    https://meanfi.notion.site/Mean-DAO-Roadmap-46cac5e5a4594b40b8cd730daa6b4995

    -민파이낸스 홈페이지
    https://www.meanfi.com/

    -민파이낸스 디스코드
    https://discord.gg/meanfi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