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소한 정보] 윌튼(WTC) 에어드롭 이벤트
    블록체인 2017. 12. 12. 20:09


    의도치 않았는데 어제에 이어 오늘도 코인링크 소식을 쓰게 됐네요.

    혹시 오해하는 분이 계실까봐 말씀드리면, 전 코인링크와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다만, 어떤 글을 쓸까 고민하던 차에 마침 코인링크에서 메일이 하나 날아왔고 꽤 괜찮은 정보라 공유합니다!

    9.png

    어제 글-[소소한 정보] Hcash 에어드롭 이벤트와 AI트레이더 도입한 '코인링크' -에서 코인링크가 윌튼(WTC) 상장을 앞두고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윌튼 상장이 오는 15일이었습니다. 상장 기념으로 이번엔 윌튼 에어드롭 이벤트가 열립니다.

    • 17일까지 윌튼 지갑을 만들면 1.0WTC 증정
    • 14~15일 동안 타 지갑에서 윌튼 코인을 코인링크로 옮겨오면 지갑 잔고의 최대 1%를 윌튼으로 지급(최대 100개)
    • 원화 포함 암호화폐의 순 입금액에 따라 최대 2.0WTC 추가 증정

    두번째만 빼면 앞서 Hcash 에어드롭 이벤트와 동일한 내용입니다. 세번째 항목은 Hcash와 중복으로 지급이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간단히 정리하면 이벤트 기간 내 회원가입하고 Hcash 지갑과 WTC 지갑을 만들면 기본 에어드롭이 들어오고 또, 10~500만원, 500~2000만원, 2000만원 이상을 입금하면 입금 금액에 따라 추가 지급이 주어집니다.
    (팁을 드리자면 지갑 만들고 10만원만 잠시 넣어뒀다가 빼면 개이득!)

    WTC는 코인네스트 기준 1개당 8790원, Hcash는 코인링크 기준 17740원입니다.(12일 저녁 7시54분 기준입니다.) 하나씩만 각각 받아도 2만5천원쯤 되네요.ㄷㄷ

    회원가입과 계좌 인증이 귀찮긴 하지만 그래도 무료로 준다는데 시간되면 하나 만들어두시고요!ㅎㅎ

    마지막으로 그래서 윌튼코인이 뭐냐? 궁금하실 듯하여 코인링크에 나온 설명 글 올립니다.

    ♦ About Walton Chain

    윌튼체인(Walton Chain) 이란 RFID 기술과 블록체인 기술의 결합을 통하여 블록체인 기술을 인터넷에서 사물인터넷(IoT)으로 추진하는 플랫폼입니다.

    ♦ Wlaton Chain의 특징

    윌튼체인은 기초가 되는 비지니스 생태 공유 체인을 만듭니다 이 체인에서 업체들이 자기 수요에 따라 다양한 자체인(child chain)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비지니스 생테 체인에 있는 모든 데이터(물건 소유권, 상품 유통 데이터 포함)는 신뢰성 있고, 수정이 불가능하고, 생성 시간을 나타내므로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비지니스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윌튼체인팀이 개발한 RFID reader와 라벨칩은 상품의 실제 유통 과정에 걸친 모든 데이터를 체인에 기록하여 데이터의
    해킹 가능성을 최저로 만들고 상품 유통 과정을 감시할 수 있고 출처를 밝힐 수 있겠습니다.

    ♦ Walton Chain과 Walton Coin의 미래

    • 윌튼 체인의 시스템이 성장함에 따라 더 많은 업체가 시스템에 들어오게 되고, 그 동시에 업체가 대량의 윌튼 코인을 Child chain을 만드는데 소비하게 되기 때문에
      윌튼 코인의 수요가 계속 성장하게 됩니다.
    • 윌튼 코인은 온 시스템의 모체인(parents chain)에 유일한 암호화폐이고 어떤 Child chain에서 발생된 데이터나 재산 교환은 모체인의 코인이 필요합니다.
      시스템이 형성된 후, 체인 간에 데이터 교환이 자주 발생하게 되면 업체들의 윌튼 코인에 대한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입니다.
    • 향후 윌튼 체인이 공식적으로 발행할 중요한 Child chain, 예를 들어서 빈번한 거래에 많이 사용되는 거래 자체인이나 판매자 체인, 체인 수수료(A코인이나 B코인)의
      배정 규범은 새롭게 조정될 것입니다 90% 이상은 Child chain의 전자지갑에 배정될 것이고, 10% 정도는 윌튼 코인으로 환전해서 모체인의 전자지갑에 배정 될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