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소한 정보] 매일 이오스 기반 토큰을 받을 수 있는 앱 'more.one'
    블록체인 2018. 7. 24. 16:16

    'More.one'은 이오스(EOS) 제네시스 블록 프로듀서(BP) 중 하나인 MEET.ONE 팀이 만든 에어드랍 앱입니다.

    회원가입 후 앱에 접속하면 하루에 한 번씩 이오스 기반 댑들의 토큰을 조금씩 챙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이오스 메인넷을 통해 에어드랍을 받는 것이 아니기에 해당 앱에 별도로 이오스를 보유하지 않아도 됩니다. 말 그대로 내 시간만 빼면 '공짜'입니다.

    그렇다면 왜 무료로 토큰을 뿌리느냐? 간단합니다. 사람 모이는 곳에 돈이 모이고 사람 모이는 곳에 광고가 붙는 법이니까요.

    예를 들어 어떤 팀이 이오스 기반의 디앱을 하나 개발했다고 치죠. 그럼 이 회사(?)는 당연히 댑을 알려야 합니다. 누구한테요? 이오스 홀더들에게요. 그리고 'more.one'에는 이오스 홀더이거나 이오스 토큰을 무료로 받고자 하는, 최소한 이오스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잔뜩 모여 있는 곳입니다.

    즉, 댑을 개발하는 회사가 일정 정도의 토큰을 'more.one' 측에 지급하고 광고를 부탁하는 것이 순서란 뜻입니다.(물론 이건 제 생각입니다. 틀릴 수도 있어요. 그냥 이오스가 다 망해버릴 수도 있고요.)

    s1.jpg

    이 멋진 로고를 보세요! 절대 망할 일은 없을 겁니다.


    아무튼 무료로 준다는데 일찍부터 안 받으면 왠지 손해인 것 같으니 지금부터 앱 설치하는 법을 알아봅시다.

    오른쪽 위에 'Product'를 클릭하고 화면에서 'More.one app'을 찾습니다. 그리고 다운로드를 클릭!

    s3.jpg

    화면 오른쪽 위에 한자를 영어로 바꾸고 국가코드를 설정합니다. 국가코드는 KR +82입니다. 키보드에서 'k'를 누르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문자인증을 통과하면 됩니다.

    음... 그리고 사실 이다음에 어떤 화면이 나오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바로 앱 다운로드로 넘어가는지 아니면 별도로 앱을 다운받아야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제 폰번호는 이미 가입이 돼 있어서 따로 실험을 해볼 수가 없습니다. ㅠㅠ

    혹시 앱 다운로드로 바로 연결되지 않는다면 아래 링크에서 어플을 받으시면 됩니다.

    http://more.one/download.html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 올라간 앱이 아니기에 스마트폰에서 설치를 허락하는 별도의 과정이 필요할 겁니다.

    저는 이미 설치한 지 꽤 시간이 지났고 설치 전후에 바로 악성코드 검사를 돌려봤으나 문제가 없었습니다.

    • 앱 실행과 로그인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아래에 'Mine'이란 메뉴를 클릭하면 상단에 로그인 버튼이 나옵니다. 마찬가지로 폰번호로 문자인증을 마치면 로그인이 됩니다.

    ㄴㄴ.jpg

    위와 같이 여러 이오스 기반 토큰들이 리스트로 쭈욱 나오고 오늘 기준으로는 FAID 토큰과 KEOS 토큰이 무료로 배포됐습니다.

    하루에 한 번만 가능하니 출퇴근길이나 점심시간을 활용해 잠시 앱을 실행하고 토큰을 챙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최근 포스팅한 아래의 소소한 정보들도 아직 참여하지 않으셨다면 둘러보시길 추천합니다. ^^

    [소소한 정보] 이오스트 허브(IOST Hub) 오픈 기념 에어드랍
    http://inowhere.tistory.com/257

    [소소한 정보] 이오스 기반 SNS 'ONO' 앱 출시 기념 에어드랍
    http://inowhere.tistory.com/25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