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소한 정보] 텔방 존버로 'EDS' 에어드랍 챙기기
    블록체인 2018. 7. 31. 14:43

    EDS(Endorsit)가 한국 공식 커뮤니티 런칭을 기념해 에어드롭을 진행합니다. 네오 기반 토큰이고 현재 bit-z에 상장 돼 있습니다. 텔레그램에 입장하면 500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판에 올라온 분석글을 보니 '중국의 스팀잇'이란 별칭을 붙였네요. 해당 글에 따르면 스팀잇의 스팀파워가 투표권과 보팅력 모두에 영향을 끼친 것과 달리 EDS는 투표 부분을 따로 떼어놓았다고 합니다. 살짝 읽었는데 좀 복잡하네요. 궁금한 분은 직접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자, 그럼! 에어드랍은 어떻게 받느냐. 방법은 간단합니다.

    • 텔방 입장 - https://t.me/endorsitkorea
    • 초대코드 입력 - @banjjakism 31/07/2018
    • 10월 댑 런칭 시기까지 존버 후 지갑 주소 양식 작성

    초대코드는 이미 텔방에 들어와 있는 사람의 아이디를 넣고 텔방에 들어온 날짜를 적으면 됩니다. (귀찮은 분은 위 코드를 그대로 복붙하고 날짜만 바꾸면 감사~)

    위에 있는 아이디는 제 아이디고요. 다른 사람 아이디를 저 자리에 넣어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날짜도 오늘(7월31일) 입장한다면 위 코드를 그대로 넣으면 되고요. 만약 내일 이후에 입장하신다면 해당 날짜를 기입하면 됩니다.

    즉,

    @아이디 일/월/연

    이렇게 넣으면 됩니다.

    보통 봇을 이용해 자동으로 연동시키는 방법을 쓰는데 여긴 노가다 수동인 모양입니다.

    아래는 해당 텔방 공지사항 전문입니다.


    ★공지필독(이벤트)★
    한국 공식 커뮤니티 런칭을 기념하여 한국 커뮤니티만을 위한 에어드랍 이벤트 두 가지를 진행 중입니다!

    :arrow_forward:1. 커뮤니티 에어드랍 이벤트

    2018년 8월 31일까지 한국커뮤니티에 들어오시는 분들을 위해 EDS 5,000개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8월 31일 자정 종료)

    ※ 이벤트 참여방법

    자신을 초대한 사람의 텔레그램 ID와 자신이 방에 들어온 날짜를 양식에 맞추어 적어주시고, 10월까지 방에 가만히 있기만 하면 이벤트 참여 완료입니다.
    ■자기자신의 텔레그램 ID를 스스로 태그하는 것은 무효입니다.

    1. 텔레그램에 들어오신 분들은, 자신을 초대한 친구의 텔레그램 ID를 태그하고, 채팅방에 들어온 날짜를 입력해주세요.(한번만 입력해주세요!)
      양식: @텔레그램ID, 일/월/년
      (예시:저는 EDS KOREA HUN 님의 초대로 들어왔으므로,
      @EDSkorea 27/7/2018
      이렇게 하면 커뮤니티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겠죠!)

    2. 채팅방을 나가지 말고 10월 Dapp런칭 및 지갑 주소 양식 배포일까지 꼭 방에 머물러주세요. 중간에 커뮤니티의 분위기를 저해하는 행위로 강퇴가 되거나 한다면 무효입니다. 어떻게든 존버!!

    ★★3) 초대 없이 스스로 들어오신 경우에는 @EDSKorea, 입장날짜 적어주시면 참여 완료입니다.

    :arrow_forward:2. 친구초대 무제한 에어드랍 이벤트

    2018년 8월 31일까지 한국 커뮤니티에 친구를 초대해주시는 분들에게 무제한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보상

    • 5~10명 초대시: 1명당 800EDS
    • 11~30명 초대시: 1명당 1,000EDS
    • 30명 이상: 1명당 1,200EDS(31명 초대시부터)

    초대할 수 있는 인원에 제한은 없습니다! 초대하는 인원 그대로 에어드랍 고고!!

    단, 초대한 사람이 10월 이전에 방에서 나가게되면 무효입니다. 반드시 남아있고, 초대 받은 사람도 5,000개의 EDS를 받기 위한 양식을 제출해야하므로 Fake account들은 초대해봐야 의미 없습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1. 주변에게 EDS 공식 한국 텔레그램방의 주소를 알려주시거나 초대 링크를 보내주세요.
      (둘 다 상관 없습니다)
      한국 공식 텔레그램 주소: https://t.me/endorsitkorea
      초대링크 주소: https://t.me/joinchat/HsUbCFMb4sTN70DgF2mtXA

    2. 자신의 텔레그램 ID를 알려주세요.(채팅방 닉네임이 아니고 account username입니다)

    3. 초대받은 사람이 방에 들어오면 자신의 텔레그램ID를 태그하고 날짜를 입력하게 해주세요.(커뮤니티 이벤트와 겹치는 부분입니다! 초대받은 사람이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해야 count되겠지요?)
      예시: @EDSkorea 28/7/2018

    4. 초대받은 사람이 10월 Dapp 런칭 및 지갑 주소 입력 양식 배포 시점까지 나가지 앉도록 바짓가랑이를 꼭 붙들어주세요. 나가면 무효입니다!

    :arrow_forward:3. 이벤트 공지가 나가기 전에 방에 들어와있던 분들도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1. 초대한 사람의 텔레그램 ID를 모르실 경우, 저희 어드민인 @EDSkorea 를 태그해주시고 날짜를 입력해주세요.

    2. 카톡방에서 초대링크 눌러서 넘어오신 분들이라면 카톡방에 있는 사람 중 마음에 드는(?) 사람의 텔레그램 ID를 물어보고 그 분의 ID를 태그해주시면 됩니다.

    3. 특별히 초대한 사람이 없거나, 기억나지 않을 경우에도 @EDSkorea를 태그해주시고 날짜를 적어주시면 이벤트에 참여됩니다.

    추가 질문사항은 한국 어드민을 찾아주세요!
    EDS KOREA HUN: @EDSkorea
    EDS KOREA SUP: @cryptocore90

    Endorsit 공식 사이트 주소: http://eds.ren/en/
    Endorsit 영문 백서: http://eds.ren/doc/white-paper_en_v3.pdf
    Endorsit 한국 커뮤니티(비공식): https://open.kakao.com/o/g8xKDuS
    Endorsit 오피셜 한국 텔레그램 주소: https://t.me/endorsitkorea
    Endorsit 중국 공식 포럼: https://zanbtc.com/forum.php?mod=forumdisplay&fid=43
    Endorsit NEO tracker: https://neotracker.io/asset/81c089ab996fc89c468a26c0a88d23ae2f34b5c0
    Endorsit 중문 위클리 리포트(웨이신): https://mp.weixin.qq.com/s/QJUW60ZChb7LB7vvV2z9JA
    Endorsit 영문 위클리 리포트(미디움): https://medium.com/@endorsit
    Endorsit 구입 가능 거래소 Bit-z, usdt 및 eth Pair
    https://www.bit-z.com/exchange/eds_eth
    https://www.bit-z.com/exchange/eds_usdt
    (7월 28일부로 BTC pair는 USDT pair로 전환되었습니다.)

    [정보글]
    (코인판)EDS코인 기본정보 https://coinpan.com/coin_recommend/85922137
    (코인판)EDS코인 분석글
    https://coinpan.com/free/8668852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