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액부터 출금되는 무료 코인 사이트 ‘포셋크립토’
    소소한 정보/내즐소 2021. 2. 7. 15:52

    포셋(faucet)이라는 건 수도꼭지를 의미합니다.
    포셋크립토(faucet crypto)는 코인 수도꼭지로 번역할 수 있죠.

    즉, 물 한 방울 정도밖에 되진 않지만,
    무료로 코인을 주는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인을 받는 사람이 자신의 돈을 지불하진 않기에
    무료라는 표현을 쓰긴 했지만,
    사실 돈 대신 시간을 들여야 합니다. ^^;

    정말 공짜는 아니라는 거죠.

    게다가 포셋크립토와 유사한 사이트도 사실 굉장히 많은데요.

    그런 사이트들에선

    ▶ 한참 코인을 모아놨더니 사이트가 사라지거나
    ▶ 출금 수수료를 말도 안 되게 떼어가거나
    ▶ 최소 출금액을 높게 잡아둬서 모으기만 하다가 포기하게 되는

    그런 경우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하지만! 포셋크립토는 정말 소액부터 출금이 가능합니다.

    저는 오늘 시작했는데 하루 만에 바로 출금이 가능했습니다.

    물론 14원이라니 내가 뭘 한 건가 싶긴 한데요ㅎㅎ

    그래도 사기는 아닐 거라는 생각에 조금 더 시간을 투자해볼까 합니다.

    이게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주요 메뉴인데요.

    ‘ready to claim’이라고 되어 있는 건
    30분에 한 번씩 코인을 받을 수 있는 버튼입니다.

    Ptc Ads는 광고를 보고 코인을 받는 건데
    저는 이미 볼 수 있는 광고를 다 봐서 옆에 숫자가 없는 거고요.

    그 밑에 shortlinks도 광고를 보는 거랑 유사한데요.
    연결된 여러 페이지를 방문해주면 코인을 줍니다.

    보상을 수령하게 되면 오른쪽 아래에
    이런 식으로 알림이 뜹니다.

    여기까지는 일반적인 포셋 사이트랑 크게 다를 건 없는데요.

    저는 레벨 시스템이 재밌더군요.

    레벨이 오를수록 받게 되는 보상이 증가하게 되고요.

    이런 식으로 퀘스트 보상도 수령할 수 있게 해뒀습니다.

    저는 이제 14렙이 돼서 1.75%의 보너스를 받고 있네요.ㅎㅎ

    그래서 출금은?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출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총 20개의 코인으로 출금할 수 있게 돼 있고요.

    현재까지 모은 코인(포셋크립토에서 받은 코인)을
    20개의 코인 시세로 환산한 수치들이 나옵니다.

    예를 들어

    지금 저의 코인 밸런스는 76.73인데요.
    이걸 비트코인캐시로 바꿔서 출금하면
    0.00000521 BCH가 된다는 뜻입니다.

    최소 출금액은 500 코인입니다.


    당장은 큰돈이 되진 않겠지만,
    앞으로 상승 여력이 큰 코인이라면
    의외로 나중에 짭짤한 재미를 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포셋크립토에 도전해보고 싶은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추천인 링크입니다. ^^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도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