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즐소 #3] '코빈후드', 수수료 제로+무료 토큰 이벤트까지~!
    블록체인 2018. 4. 14. 21:41

    충성스러운 구글 이용자(노예)가 된 이후로 제가 가장 자주, 또 오래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은 크롬입니다.

    다른 컴퓨터를 사용하더라도 구글 계정만 연동시키면 바로 제 컴퓨터처럼 쓸 수 있기에 그 간편함(늪)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크롬을 오래 사용하다 보니 어느새 등록한 즐겨찾기만 수백 개가 넘습니다. ^^; 그런데 또 재밌는 건 막상 제가 방문하는 사이트는 정해져 있더군요. 늘 가던 데만 갑니다.ㅋ

    그래서 생각했습니다. '수많은 즐겨찾기 중에 내가 실제로 이용하는 사이트를 엄선해 소개해보는 건 어떨까'라는 생각이요.

    앞으로 제가 실제로 즐겨찾기 해놓고 자주, 유익하게 사용하는 사이트들을 하나하나 소개해볼까 합니다.

    '내즐소'는 '내 즐겨찾기를 소개합니다'의 줄임말입니다.

    [내즐소 #1] 무료 에어드롭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에어드롭얼러트'

    [내즐소 #2] 무료 클라우드 마이닝 사이트 '에오봇'


    오늘 소개할 사이트는 거래소 '코빈후드'입니다.

    코빈후드는 제가 ICO에 참여한 토큰이기도 해서 평소에도 관심을 두고 있는 곳입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사이트고 비트, 이더, 테더 외에 자체 토큰인 코빈후드(COB)도 주요 거래 토큰으로 사용됩니다.

    무엇보다 가장 눈길을 끄는 건 거래 수수료가 '빵'이라는 겁니다. 물론 대형 거래소보다 거래량은 적긴 합니다만, 주목할 만한 거래소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UI도 깔끔하고 한글도 지원합니다.

    02.png

    그리고 오늘 추가로 설명해 드릴 내용은 '무료 토큰' 이벤트입니다.

    코빈후드는 그동안도 여러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문제는 일반 유저는 참가하기 어려운 종류의 것이 많았다는 겁니다. 쉽게 말해 '거래왕' 이벤트라고 하면 될까요? 가장 많은 거래를 한 유저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이벤트 위주였습니다.

    그런데 최근 진행하는 이벤트는 더욱 폭이 넓어졌습니다.

    03.png

    캔디 머신이라는 게 생겼네요. 룰렛입니다. 그리고 하루에 한 번 거래하면 룰렛을 한 번 돌릴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거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죠.

    어떤 코인이든 하루 1회 거래하면 1회 룰렛을 돌릴 수 있고요. 또, '테더 특수 작전'이라고 해서 BTC/USDT 혹은 ETH/USDT 거래를 한 번 하면 룰렛을 4번 돌릴 수 있게 해줍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으로 테더를 사거나, 테더로 비트나 이더를 사면 된다는 소리죠.

    아무 거래나 한 번 하면 1회 룰렛 티켓을 받을 수 있으니 비트나 이더로 테더를 한 번만 사면 총 5번의 룰렛 티켓이 주어지는 셈입니다.

    티켓을 돌리면 코빈후드에 상장된 코인을 1개 줍니다. 꽝이 없습니다. 확률이 매우 낮겠지만, 비트코인도 준다고 하니까요. 만약 비코가 당첨된다면 ㄷㄷ

    05.png

    그 외에도 여러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직접 하나씩 둘러보시면서 어떤 게 만만한지 찾아보시죠. ㅎㅎ

    09.png

    그리고 어김없이 추천인 이벤트도 있습니다.

    10.png

    제 추천 코드입니다. 아래 링크로 코빈후드에 가입하고 입금하면 두 사람 모두 룰렛 티켓을 1개 얻게 됩니다.

    보안 레벨 2단계(신분증 업로드 포함)를 달성하면 두 사람에게 각 티켓 10개를 줍니다. 코빈후드에 가입하실 분은 아래 링크로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건 보상이 티켓이라 어떻게 돌려드릴 방법은 없습니다만, 둘 다 윈윈하는 추천제도니까 걱정하지 마시고요. ^^

    https://cobinhood.com/home?referrerId=95b62a75-a415-4144-9b56-7197e24978f6

    참고로 티켓은 받은 후 7일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사라집니다. 받자마자 잊지 말고 돌리시길!

    오늘의 나를 기록합니다.png

    댓글

Designed by Tistory.